경기농협 관계자 등이 농축산물 꾸러미 및 도시락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기농협)
경기농협 관계자 등이 농축산물 꾸러미 및 도시락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경기농협)

[수원일보=박노훈 기자] 경기농협은 14일 경기도청에서 경기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농축산물 꾸러미”와 “도시락” 전달식을 실시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지우호 경기농협 부본부장, 이병우 경기도복지국장, 강기태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장, 권석필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했다. 경기도내 취약계층에 농축산물꾸러미와 도시락을 공급하게 된다.

농축산물꾸러미는 주식(농협쌀밥), 부식(농협즉석국, 감자, 목우촌 뚝심, 통마늘), 후식(사과, 민생라면)으로 구성됐으며, 꾸러미당 3만원으로 총 7,500상자(225백만원 상당)를 경기도광역푸드뱅크를 통해 공급할 예정이다. 우리 농축산물을 이용한 도시락 45,495개(227백만원 상당)는 경기도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경기관내 시·군 취약계층을 위해 공급된다.

경기농협 김장섭 본부장은 이번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에 처한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며, 코로나19가 완전히 끝나는 그 날까지 경기농협이 함께 극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