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명기 수원시의원.(사진=수원시의회)
채명기 수원시의원.(사진=수원시의회)

[수원일보=서동영 기자] 수원시의회는 2일 제353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제11대 후반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및 각 상임위 위원 선임을 마쳤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론 채명기 의원, 부위원장으로는 이병숙 의원이 선임됐다. 예결특위 위원은 이재식·이재선·문병근·장정희·최영옥·김미경·이철승·최인상·박명규·유준숙·조문경·송은자·강영우·박태원·이희승 총 17명이다.

의회운영위원회엔 홍종수·유재광·윤경선·황경희·조미옥·김영택·박태원·최찬민·장미영·김호진 위원으로 구성됐다.

이재식·이재선·양진하·유준숙·송은자·강영우·김영택·최찬민·김호진 위원, 도시환경위원회는 홍종수·문병근·유재광·이현구·윤경선·김미경·최인상·황경희·채명기 위원이 선임됐다.

문화체육교육위원회는 김기정·이혜련·이종근·장정희·김정렬·이철승·조문경·이병숙·장미영 위원, 복지안전위원회는 김진관·조명자·이미경·한원찬·최영옥·박명규·조미옥·박태원·이희승 위원으로 꾸려졌다.

후반기 상임위원회는 기존의 문화복지위원회와 도시환경교육위원회를 각각 ‘문화체육교육위원회’와 ‘도시환경위원회’로 변경했다. 기존 교통건설체육위원회 대신 ‘복지안전위원회’를 신설하는 등 위원회의 명칭과 직제순서가 조정됐다.

시의회는 3일까지 각 상임위원장 선거를 마치고, 후반기 원구성을 마무리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