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미술관 5주년 기념 이벤트 포스터.
수원시립미술관 5주년 기념 이벤트 포스터.

[수원일보=서동영 기자] 수원시립미술관은 오는 8일 개관 5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관람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2015년 10월 8일 개관한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은 올해로 개관 5주년을 맞았다. 그동안 약 40여 개의 전시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이벤트 개최하여 수원을 대표하는 문화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미술관은 방문한 관람객과 SNS 팔로워를 대상으로 하는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개관일인 8일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을 방문하는 관람객 선착순 30명에게 현재 진행 중인 ‘내 나니 여자라,’전의 기념품인 에코백을 증정한다. 미술관 SNS에선 오는 14일까지 ‘미술관 나이 맞히기’ 댓글 이벤트가 열린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치킨, 커피, 케이크, 미술관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문의는 수원시립미술관(031-228-3800).

개관 5주년을 맞은 수원시립미술관은 2015년 개관한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과 지난 해 개관한 아트스페이스 광교, 수원미술전시관 그리고 어린이생태미술체험관 등 총 4개 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수원시립미술관 관계자는 “지난 5년간 방문해주시고 성원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친근하고 다양한 미술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