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에 마련되는 수원시 1호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가 차려질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을 찾은 수원시의회 의원들이 관계공무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심평수 영통구보건소장, 한원찬.김정렬.최찬민.조석환.이미경.양진하 의원, 강신구 자치행정과장. (사진=수원시의회)
4일 수원시 1호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가 차려질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을 찾은 수원시의회 의원들이 관계공무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심평수 영통구보건소장, 한원찬.김정렬.최찬민.조석환.이미경.양진하 의원, 강신구 자치행정과장. (사진=수원시의회)

[수원일보=서동영 기자] 수원시의회(의장 조석환)는 4일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에 마련되는 '수원시 1호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현장을 방문했다.

현장 방문에는 조석환 의장, 양진하 기획경제위원장, 김정렬 문화체육교육위원장, 이미경 복지안전위원장, 최찬민 더불어민주당 대표, 한원찬 국민의힘 당대표 등 6명이 함께 했다.

'수원시 1호 예방접종센터'에는 현재 백신 보관용 초저온 냉동고 등 집기비품 설치가 완료된 상태이며, 화이자․모더나 백신 공급 일정에 따라 이르면 다음달부터 운영을 개시할 예정이다.

조석환 의장은 “시민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원활하게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도록 사전 준비에 총력을 기울여 주실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