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복합커뮤니티센터 조감도.
강화군 복합커뮤니티센터 조감도.

[수원일보=신은섭 기자] 강화군은 현재 근린생활SOC복합 공간으로 건립 중인 강화군 복합커뮤니티센터 명칭을 오는 10일까지 공모한다.

군은 명칭 공모전을 통해 ‘복합커뮤니티센터’를 군의 특색과 이미지를 드러내고, 기억하기 쉬운 간결하면서도 창의적인 명칭을 선정할 계획이다.

신청은 지역이나 연령제한 없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군청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군청 사회복지과 또는 이메일(ycg8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결과는 5월 중 발표되고, 심사 결과에 따라 최우수 1명에게 200만원, 우수 2명에게는 각 50만원의 시상금이 수여된다.

복합커뮤니티센터는 강화읍 남산리 213-2번지에 199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건설중인 강화군 최대 규모의 시설로 오는 12월 준공을 목표로 현 공정률 20%를 보이며 공사가 한창이다.

복합커뮤니티센터는 연면적 8968㎡의 지하 2층, 지상 6층 건물로 △지상 1층에는 농산물판매장, 마을식당, 카페 △지상 2층에는 수도권 최고의 어린이 실내놀이시설 △지상 3층에는 도시재생센터 및 마을주택관리소 △지상4∼5층에는 장난감대여소와 여성복지회관 △지상 6층에는 다목적홀, 장병휴게실 등이 조성된다.

유천호 군수는 “강화군의 특색과 시설의 기능을 아우를 수 있는 참신한 명칭이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