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어린이날 이벤트 홍보 포스터.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어린이날 이벤트 홍보 포스터. 

[수원일보=정준성 기자]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센터장 최정윤)가 어린이날과 개관 2주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먼저 어린이 날인 5일부터 9일까지 어린이문화센터 키즈체험관 이용 가족에게 ‘도담도담 민속놀이 키트’가 제공된다. 

개관 기념일인 7일에는 키즈체험관 이용객 중 5월 7일생인 어린이를 위해 코리요 캐릭터 인형이 준비됐다. 

또 7일부터 21일까지 어린이문화센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일축하 퀴즈’에도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나는 꿈꾸는 별 키트’가 개별 발송된다.  

어린이문화센터 SNS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5월 한 달간 키즈체험관 이용객 중 SNS 팔로우 고객에게는 홀더 파일을 선물하며, 체험관 이용과 관계없이 1일부터 16일까지 ‘화성시’ 또는 ‘어린이’를 주제로 삼행시 댓글을 달면 총 20명을 선정해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최정윤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장은 “앞으로도 어린이를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써 지역 공동체와 소통하며 시민과 함께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어린이문화센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hildrenjob.hscity.go.kr/main.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