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소식지 '경기도의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상태바
경기도의회 소식지 '경기도의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 박노훈 기자
  • 승인 2021.11.2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획.디자인 부문...24일 시상식 개최 예정
- 장현국 의장, “소식지 통해 1390만 도민과 더욱 소통할 것
도의회 회기 일정에 맞춰 정기적으로 발행되고 있는 소식지 '경기도의회'.
도의회 회기 일정에 맞춰 정기적으로 발행되고 있는 소식지 '경기도의회'.

[수원일보=박노훈 기자] 경기도의회(의장 장현국) 정기간행물 '경기도의회'가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기획․디자인 부문에서 특별상(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했다.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은 오는 24일 개최될 예정이나 코로나19 로 인해 상장 전달 및 기념 촬영만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31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하는 상으로, 국내에서 발행되는 각종 사보 및 출판물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도의회가 회기 일정에 맞춰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소식지 '경기도의회'는 다양한 의정 소식을 보기 좋은 편집과 디자인으로 가독성을 높이고,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특별코너들과 주목할만한 사진 및 영상을 연계한 콘텐츠로 도민과의 소통을 키운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경기도의회'는 구독을 희망하는 도민, 각 공공기관 및 지역상담소 등을 대상으로 매회 10만 부씩 발행 중이다.

장현국 의장(더민주, 수원7)은 “요즘 다양한 매체들이 쏟아져 나오지만 소식지는 소식지대로 많은 의미를 갖고 있다”며 “경기도의회가 의회 소식지를 통해 1390만 경기도민과 더욱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의회' 소식지는 전화(031-8008-7123) 및 도의회 홈페이지(www.ggc.go.kr)에서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