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지속가능미래위 경기공동위원회 발대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지속가능미래위 경기공동위원회 발대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수원일보=정준성 기자]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지속가능미래위 경기공동위원회는 25일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대회의실에서 대선 승리를 위한 발대식 및 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경기도당 박정 위원장의 축사, 이기우.지상훈.이승봉 공동위원장의 격려사, 문영근 경기도 상임위원장의 인사로 진행됐다.

이기우 공동위원장을 비롯한 공동위원장들은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은 반드시 해야 할 우리 모두의 과제라며 지속가능미래위원회가 앞장서서 SDGs 가치를 전파하고 대선을 반드시 승리로 이끌자”고 격려했다.

문영근 경기도 상임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빈곤, 질병, 교육 등 인류 보편적 가치를 지키고 환경, 경제, 노동, 사회 전반에 걸쳐 소수 강자만이 아니라 모두가 함께 잘사는 세상을 지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진 임명장 수여식 후 안만홍 수석부위원장은 “나를 위해 이재명, 지구를 위해 SDGs” “이재명 SUPPORTs SDGs” 등 구호와 SNS 홍보전략 및 지역별 활동지침을 밝혔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