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최초로 계약금만으로 입주가능한 아파트가 있어 화제다.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 중 가장 통 큰 혜택이라 할 수 있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우고 있는 아파트는 바로 인계동 ‘한화 꿈에그린 파크’. 때문에 실 거주자, 투자자 등 모든이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는것은 물론, 전세 세입자는 현재 150%에 달하는 인원이 대기 중이라고 하니 수원 내 가장 ‘핫’한 아파트라고 명해도 손색이 없다.

‘한화 꿈에그린 파크’는 갤러리아 백화점, 뉴코아 백화점, 홈플러스, 킴스클럽 등 편의시설의 중심에 위치해있고 수원시청, 팔달구청, 국세청 및 각종 금융기관에 근접해있어 이용이 편리하다. 교통망은 1번 국도와 영동고속도로 동수원 IC등이 가까워 서울 강남을 40분대로 연결하며, 2013년 준공예정인 분당선 수원시청역과 1분 거리의 초역세권으로 주변 멀티교통망 또한 수원의 최고봉이라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학군 또한 수원 최고의 명문 학군이 자리 잡고 있다.

게다가 효원공원, 야외음악당공원, 문화예술회관을 정원처럼 내려다볼 수 있는 아름다운 그린 조망권은 인계동 한화 꿈에그린파크만의 최고 프리미엄이다.

‘한화 꿈에그린 파크’만의 매력적인 장점은 아파트 내부를 보면 층고가 기준보다도 30㎝가 높아 넓어보이는 탁트인 내부를 자랑하고 전세대에 빌트인 제품이 완비돼있다는 점. 또한 세대수가 212세대이지만 주차공간은 577개가 준비돼있어 세대별로 2.3대의 주차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주차를 잘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주차폭도 10㎝넓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다.

 


이처럼 작은 부분도 배려해 고품격 편의시설과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리게 해줄 한화 꿈에그린 파크는 마지막 통 큰 혜택을 진행 중이다.

 

이 특별할인 분양의 혜택은 계약금만 내고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게다가 중도금 이자를 1년동안 지원받을 수 있으며 잔금도 1년간 유예가 가능하다.

주상복합 아파트의 관리비는 일반 아파트 관리비에 비해 비싸다는 편견이 상당수이다. 하지만 한화 꿈에그린 파크의 기본 관리비는 최신공법으로 인해 오히려 저렴한 16~19만원선. 그마저도 1년 동안은 관리비를 지원해주기에 낼 필요가 없다. 더불어 입주 비용도 지원해주고, 2인 동반 계약시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한화 꿈에그린 파크는 이 모든 것을 지원해주는 통 큰 혜택을 쏜다.

서브지원도 상당하다. 계약금 5% 정액제로 즉시 입주가 가능함과 더불어 취․등록세의 50%를 감면 지원한다.

이들의 더욱 특별한 혜택은 전세대에 빌트인 제품이 완벽 제공된다는 점. 1세대당 드럼세탁기 2대가 제공되며,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은 7대(2000만원 상당)가 설치된다. 이를 비롯해 의류건조기와 냉장/냉동고, 식기세척기, 가스쿡탑, 광파오븐 등 고급가전제품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발코니를 무료로 확장(약 2800만원 상당)해주니 이보다 파격 조건이 또 있을까. 수원 최초로 계약금만 지불하고 1년동안 무상으로 살 수 있는 아파트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수원 행정 및 교육, 생활의 중심에서 역세권, 상권, 문화공간 3박자를 알차게 갖춘 수원 한화 꿈에그린 파크. 앞으로 추가 혜택지원은 진행할 확률 0%. 마지막 통 큰 혜택을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은 한화 꿈에그린 파크로 문의 바란다. 프리미엄 주상복합으로써 한화 꿈에그린 파크의 귀추가 주목된다.

-분양문의 : 031) 233-6100

[자료제공: 한화 꿈에그린 파크]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