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지역 농협의 사회 환원과 저소득 가구 지원을 위한 ‘2015년 지역사랑 나눔행사’가 수원농협 경제사업장(권선고 오목천동)에서 열렸다. 이날 수원농협은 자체 출연금으로 마련한 효원미(수원농협 브랜드 쌀) 10Kg, 1300포를 관내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등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수원시와 지역 사회단체에 전달했다. <사진=수원시 제공> 

수원농협이 11일 열린  '2015년 지역사랑 나눔행사'에서 시에 거주하는 불우이웃들을 위해 쌀 1천 300포를 기부했다.

이번 행사에는 염태영 수원시장, 염규종 조합장, 수원농협 임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수원농협은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을 위해 자체 마련한 효원미(수원농협 브랜드 쌀) 10Kg, 1천 300포를 수원시 및 지역 사회단체에 전달했다.

염규종 조합장은 "수원시민으로부터 우리가 받은 사랑을 수원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환원할 수 있어 뜻 깊다"며, "앞으로 지역사랑 나눔행사를 연례적으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쌀 나눔 행사를 매년 추진하기로 결정한 수원농협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증해 주신 쌀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어려운 지역 이웃을 돕자는 취지로 시작된 지역사랑 나눔행사는 지난 2009년 시작돼 올해로 6회 째를 맞이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