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단장한 권선구 홈페이지.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권인택)는 29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권 구청장을 비롯한 구ㆍ동 직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권선구 홈페이지 개편완료 보고회를 가졌다.

구는 홈페이지가 급변하는 정보화 시대에 시민에게 시ㆍ구정 정보를 제공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정착함에 따라 기존 홈페이지에 신기술 콘텐츠 보강과 신규 서비스를 위한 홈페이지 개편 사업을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새로 개편한 홈페이지는 시ㆍ구정 업무의 효율적 홍보를 위해 사이버 구정을 구축해 민원정보와 생활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시민 중심의 친화적 홈페이지로 전면 개편 되었고, 도서관 등 유관기관 홈페이지와의 연계를 통한 전자책, 사이버어린이학습, 외국어, 컴퓨터교육 등이 가능하도록 구축했다.

▲ 권선구는 29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홈페이지 개편완료 보고회를 가졌다.
또한 권선갤러리, 권선포커스, 권선뉴스 등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여 각종 행사 및 주변의 미담수범 사례 등을 소개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아울러 구는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 행사로 전국 네티즌이 참가할 수 있는 '홈페이지 오류 사냥대회'와 '특별창안' 제안 공모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권선구 홈페이지 http://ksun.suwon.ne.kr)를 방문 하거나 권선구 총무과 정보통신담당 (☎228-630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