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음악진흥원(Music Institute of Suwon․이하 MIOS)의 ‘2009년 제1회 MIOS 플루트 앙상블 창단 연주회’와 ‘제2회 MIOS 윈드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오는 20일 오후 7시에 수원 청소년 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열린다.

‘꿈의 이야기 그 여섯 번째’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총 1,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MIOS 플루트 앙상블의 연주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들은 전해성 지휘자의 지휘 아래 ‘Carmen- Impressionen’, ‘Eres tu’, 뮤지컬 ‘캣츠’ 중 ‘Memory’등을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선사한다.

이어서 진행되는 2부에서는 윈드 오케스트라(지휘․장성곤)의 제2회 정기연주회가 펼쳐진다. ‘Ross Roy’, ‘Espana Cani for Trumpeters and Band’, ‘Pacific Dreams’등을 천상의 하모니로 연주할 예정이다.

최 원장은 “이번 공연은 전문연주자들과 지역 아마추어 연주자들이 함께 펼치는 연주회로서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다”며 “따듯한 연말에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선율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람료는 전석 만원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031-224-0533)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