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오는 11월 18일 치러지는 경비지도사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막판 20점 상승을 위한 ‘많이 틀리는 200제’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비지도사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마지막까지 합격확률을 높이기 위해 제공하는 금번 이벤트는 시험에 잘 나오는 핵심문제와 수험생들이 자주 틀리는 경비지도사 문제 유형을 짚어준다.

괌고은 법학개론, 민간경비론, 경비업법, 경호학 모두 다운이 가능하며, 11월 18일(토)부터 26일(일)까지 경비지도사 시험후기를 남기는 수험생들을 위해 커피 기프티콘과 5만원 상당의 수강할인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경비지도사 시험은 취업 틈새시장으로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최근 경비업법 제정으로 경비지도사 배치가 의무적으로 시행되면서 이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경비지도사 자격증 취득 시 취업뿐만 아니라 민간경비업체 설립 및 운영 역시 가능하다. 여기에 대학교 의전경호, 경찰행정, 경호비서학 등 관련학과 학점도 20점 인정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경비지도사 시험은 1차와 2차가 동시에 진행되며, 2017년에는 2차 기준으로 약 600명의 경비지도사를 선발할 계획이다. 1차 시험에서는 각 과목 40점 이상 평균 60점 이상을 받으면 합격할 수 있고, 2차시험은 평균 60점 이상 득점자 중 고득점 순으로 합격자가 결정된다.

한편, 에듀윌이 제공하는 ‘2017 경비지도사 많이 틀리는 200제’ 무료 제공이벤트는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 18일(토)까지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