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M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동방신기 정규 8집의 수록곡 '평행선'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오늘(2일)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네이버 TV SMTOUN 채널 등을 통해 정규 8집 수록곡 '평행선'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휴양지에 온 듯 여유로운 동방신기의 모습을 담았으며 곡의 독특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청량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운명' 뮤직비디오에서 보여 준 섹시하고 어른스러운 매력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매혹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동방신기는 지난주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운명'과 '평행선' 2곡 무대를 선사해 두 멤버의 호흡으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여줘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어른 섹시'의 콘셉트로 2년 8개월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동방신기는 데뷔 15년 차답게 능숙한 무대매너와 동시에 데뷔 15년 차가 무색하게 변함없는 열정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동방신기는 얼마 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열정적인 모닝 댄스를 보여주는 등 신비주의를 벗고 시청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지난 28일 발매된 동방신기 정규 8집은 국내 음반차트 1위,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13개 지역 1위 등을 기록하며 동방신기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