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은 식품 산업에서 가장 높은 성장률(8.4%)를 보이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관심 있는 품목이며 매년 명절선물세트를 준비할 때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홍삼 건강식품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예로부터 홍삼은 선조들에게 귀한 약재로 꼽혀왔다. 그 이유는 기억력 개선, 피로 회복, 면역력 증진 등의 효능이 있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가장 필요하다고 볼 수 있다. 추석이 다가오면 그동안 감사했던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명절선물세트를 알아보곤 하는데 매년 건강식품이 가장 인기 있는 품목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백세진홍삼은 시중에 있는 제품의 홍삼농축액보다 더 높은 함량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시중 일반제품은 5~10% 정도의 함량이 들어가 있으나, 백세진홍삼은 21%가 들어가 있으며 1,500년 역사의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 6년근 금산 인삼까지 들어가 제대로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금산인삼은 타 지역 인삼에 비해 월등한 약효와 효능을 가지고 사포닌 및 피로회복과 두뇌개선 작용 성분이 높다. 

현재 부모님 추석선물로 백세진홍삼의 주문이 급증하고 있어 업체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 부모님 혹은 어른들에게 부담 없이 효도하시라는 마음에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백세진홍삼은 어른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편리한 스틱형제품으로 되어있고, 따뜻한 차로도 마실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선물용으로도 준비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패키지 포장으로 제작했으며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