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스터디센터’가 10월 ‘그루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신 강성태가 론칭한 그루스터디센터는 매월 첫 번째주 목요일마다 그루데이 이벤트를 실시하며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10월 3일 시작된 그루데이 이벤트는 가을 맞이 독서 관련 주제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3일부터 2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0월 24일 발표될 예정이다. 

참여는 그루스터디센터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읽고 싶은 책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베스트 댓글 5명에게는 해피머니 상품권 3만원권을 모바일 기프티콘 형태로 증정한다. 또한 참여자 중 4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 

독서는 물론 개인학습, 스터디모임 등 이용객의 다양한 활동을 비교적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무인스터디카페 그루스터디센터는 무인 키오스크를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매장 운영을 지향한다. 이는 양방향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으로, 사용자는 휴대폰에 전용 앱을 설치해 좌석 배정과 결제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일반 와이파이보다 4배 빠르고 최대 512명까지 동시접속 가능한 기가 와이파이존을 설치해 학습 콘텐츠 및 인터넷 강의를 쾌적하게 시청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그루스터디센터는 에니어그램 온라인 검사 서비스를 구축해 스마트폰이나 PC 등 온라인으로 검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한다. 사용자가 해결하지 못하는 문제를 1,500명의 명문대 선생님에게 질문할 수 있도록 하는 1:1 서비스 콴다와 공무원 자격증 시험강의 아모르이그잼, 52개 자격증 과정을 무료 수강 할 수 있는 한국사이버진흥원 전문교육과정까지 이용할 수 있다. 

최적의 학습 환경 조성을 위해 스마트데스크 시스템도 도입했다. 1세대 스마트데스크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2세대 스마트데스크는 넓은 학습 공간을 보장하고, 고속 무선 충전시스템 등을 지원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그루스터디센터 관계자는 “자사는 학습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공간 조성에 세심하게 신경 썼다.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비롯해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고풍스럽고 클래식한 인테리어 등 꾸준한 연구 개발을 진행 중이다”고 말했다. 이어 “매월 그루데이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그루스터디센터는 현재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을 절감하는 프로모션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신규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그루스터디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