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우리동네 숨은 맛집 콘텐츠 공모를 알리는 홍보 포스터(사진=수원문화재단)
2021우리동네 숨은 맛집 콘텐츠 공모를 알리는 홍보 포스터(사진=수원문화재단)

[수원일보=정준성 기자] 수원문화재단은 2021 우리동네 숨은 맛집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관내 골목식당 관련 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자격요건은 공고일 현재 경기도민 또는 수원 소재 대학교 재학생으로 개인 또는 팀별 최대 2편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방송, 유튜브 등에 소개가 안 된 수원지역 내 동네 맛집을 영상(3분 이상) 또는 라디오(20분 이상) 콘텐츠로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신청 접수는 내달 10일까지이며 전문가심사를 통해 30편 내외로 선정 후 편당 10만 원을 콘텐츠 제작지원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선정된 콘텐츠는 미디어플랫폼 ‘똑똑수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SK브로드밴드의 시민참여프로그램 ‘방방곡곡 동네TV’에 방영될 예정이다.

  접수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수원문화재단 공동체미디어팀( 031-215-360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