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청 관계자들이 관내 팔달시장 입구에서 추석선물 전통시장이용및 물가안정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사진=팔달구)
수원시 팔달구청 관계자들이 관내 지동시장 입구에서 추석선물 전통시장이용및 물가안정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사진=팔달구)

[수원일보=정준성 기자] 수원시 팔달구는 추석명절을 맞아 '추석선물 전통시장에서 구입하기 운동' 및 '추석맞이 물가안정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오는 30일 까지 이어지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코로나 19 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소상공인들에게 힘과 용기를 북돋아주고 지역경제 살리기와 물가안정을 도모하기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내용은 고향방문을 자제하여 건강한 명절을 보내고, 아울러 관내 전통시장에서 판매되는 상품, 즉 포장순대 및 떡, 한과, 건강식품, 생활한복 등 상품을 구입하여 고향의 부모?친지에게 선물로 대신 인사 하기등이다.

한편 백운오 팔달구청장은 “코로나19 확산사태의 지속에 따라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등 소상공인들이 많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상권 활성화와 추석맞이 물가 안정을 위해 민관이 힘을 모아 어려운 상황을 함께 슬기롭게 극복하자”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