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오른쪽 세번째)이 7일 ‘수원남부로타리클럽 창립 12주년 기념식’에 참석,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우수 자원봉사자를 시상한 뒤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의회)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오른쪽 세번째)이 7일 ‘수원남부로타리클럽 창립 12주년 기념식’에 참석,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우수 자원봉사자를 시상한 뒤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도의회)

[수원일보=박노훈 기자]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더민주, 수원7)은 7일 ‘수원남부로타리클럽 창립 12주년 기념식’에 참석,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우수 자원봉사자에게 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오후 로타리클럽 사무실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장 의장은 5명의 유공 자원봉사자를 포상하고, 축하와 격려를 전했다.

기념식에는 송창근 수원남부 로타리클럽 회장, 장형철 차기회장, 최정진 직전회장, 수상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장현국 의장은 “수원남부 로타리클럽은 쌀.연탄 나눔, 헌혈, 휠체어 기부, 무료 집수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수많은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연대와 발전에 큰 몫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