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여성리더회가 저소득 가정을 위한 후원물품을 영통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고 있다. (사진=영통구)
수원시여성리더회가 저소득 가정을 위한 후원물품을 영통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고 있다. (사진=영통구)

[수원일보=정준성 기자] 수원시여성리더회(총회장 이민하)는 21일 설을 맞아 저소득 가정을 위한 후원물품을 영통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백미20kg을 비롯, 휴지, 선물세트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필품으로, 저소득 가정 20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수원시여성리더회는 광교산 환경정화운동, 마스크 기부 등 사회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로 지난해 세류3동에 후원물품을 전달하는등 저소득 가정 및 어려운 이웃에 물품나눔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

이민하 수원시여성리더회 총회장은 “코로나19 변이바이러스가 재확산하고,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저희가 준비한 후원품이 저소득 가정에 잘 전달돼 따뜻한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필교 영통3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설 명절을 잘 보내실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보태주신 수원시 여성리더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정성껏 후원해 주신 풍성한 물품은 저소득가구에 적정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