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최대 관심사는 아름답고 매력 있는 풍요로운 삶을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사는 것이다. 그런데 날씨가 추워지면서 건조한 공기, 큰 일교차 등으로 인해 피부는 푸석푸석해지고 더 건조해진다. 그리고 생활 환경을 따뜻하게 하는 난방 사용이 증가하면서 피부는 더욱 건조해진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세포 재생 능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생기면서 피부가 노화된다. 

모든 사람들은 아름답고 매력 있는 얼굴 피부를 가꾸기 위해 기초화장품, 기능성 화장품, 색조 화장품을 사용하고 피부관리 전문가의 피부 케어를 받는다. 그런데 어느 날은 얼굴 피부 상태가 탄력 있고 좋은데 다른 어느 날은 얼굴 피부 상태가 푸석하고 거칠 때가 있다.

이렇게 화장발과 피부 케어 결과가 다르게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이너 뷰티(Inner Beauty)의 차이이다. 이너 뷰티는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건강한 습관으로 바꿔 피부를 좋게 하는 것이다. 이너 뷰티 방법에 따라 화장발과 피부 케어 결과가 다르게 나타난 것이다.

그러면 화장품을 바른 후 얼굴 피부를 더 좋게 하는 이너 뷰티는 어떻게 하면 되는 걸까? 

첫째, 위장 컨디션을 좋게 한다.

아우터 뷰티(Outer Beauty)를 위해 좋은 화장품을 바르고 피부 케어 서비스를 받아도 만성설사, 소화불량, 만성위염 등 위장에 문제가 생기면 얼굴 피부는 나빠지게 된다. 또한 변비도 피부를 거칠게 한다. 위장 컨디션에 따라서 얼굴 피부 컨디션도 바뀌게 되므로 아름답고 매력 있는 얼굴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 먼저 위장 컨디션이 좋아지도록 해야 한다. 

둘째, 수분 섭취를 충분히 한다.

얼굴 피부를 촉촉하게 하려면 피부 세포에 수분을 충분히 보충해 주면 된다. 세포에 수분을 보충해 주었을 뿐이지만 얼굴 피부는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바뀌게 된다. 수분 섭취를 충분히 하면 세포 속에 있는 히알루론산은 자체 무게의 300~1000배에 해당하는 수분을 함유하게 되고 보습 작용을 하게 되므로 충분한 수분 섭취는 필수이다.

얼굴 피부를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위장 컨디션 관리과 수분 섭취를 충분히 해야 한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일 수 있다. 

그렇지만 아직까지 적절한 방법을 찾지 못해 고민 중에 있다면 이너 뷰티를 도와주는 ‘미네랄메이커’ 사용을 권장한다. 미네랄메이커는 미네랄워터를 업그레이드해 주는 기능성 물병이다. 마그네슘 미네랄을 증가시킨 알칼리성 미네랄워터를 만들어 주는데 위장 컨디션과 수분 보충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몸에 좋은 것일지라도 몸 안에 있을 때 효과를 발휘하게 되므로 매일 잊지 않고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물 마시는 건강한 습관을 만들기 위해 ‘굿워터라이프’ 앱을 사용하면 좋다. 굿워터라이프 앱은 신체 바이오리듬에 맞춰 하루 9번 물 마시는 시간을 자동 알림 받을 수 있고 무료 앱이므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미네랄워터를 충분히 마시면 아우터 뷰티가 좋아지는 것은 물론이고 이너 뷰티도 좋아지면서 이너 헬스까지 좋아지는 체험을 할 수 있다. 건강과 뷰티가 동시에 관리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와 같이 미네랄워터는 건강과 뷰티를 도와주므로 매일 미네랄워터를 충분히 마셔야 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