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은 18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트위터(Twitter)에 공간을 개설해 각종 소비자 정보를 제공키로 했다고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 트위터(http://twitterkr.com/kca_news)를 통해 상품 테스트 정보, 구매 가이드, 피해예방 정보, 상담 속보, 안전주의보, 법률 정보 등 소비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소비자원 관계자는 “정보 제공 채널 확대를 통한 편의성 제고와 정보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하기 위해 트위터를 개설했다”고 말했다.

한편 올 연말까지(토, 일요일 제외) ‘매일 퀴즈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6명에게 해피머니 문화상품권(5000원권)을 지급한다. 소비자 관련 지식을 퀴즈로 제시하고 힌트가 있는 주소(url)를 제공해 사이트 방문을 유도하는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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