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가 개최한  ‘고덕국제신도시 교통 및 환경분야 현안 주민간담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평택시의회)
평택시의회가 개최한 ‘고덕국제신도시 교통 및 환경분야 현안 주민간담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평택시의회)

[수원일보=이수원 기자] 평택시의회(의장 유승영)는 20일 시의회 간담회장에서 ‘고덕국제신도시 교통 및 환경분야 현안 주민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는 이기형 산업건설위원장 주관으로 관계 공무원과 한국토지주택공사 평택사업본부 관계자, 고덕국제신도시 총연합회 회장, 고덕동 주민자치위원회 사무국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고덕국제신도시 내 교통 및 환경분야 주요 현안들에 대해 주민 의견을 청취하고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서는 △불법주차 단속 및 견인 △단속카메라 시설 확충 △교통  신호체계 개선 △쓰레기 무단투기 단속 △주차장 이용 방안 개선 등 다양한 현안들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이기형 위원장은 “고덕국제신도시는 급속한 도시개발과 유동 인구 급증으로 인해 주민들이 많은 불편을 겪으며 살아가고 있다"며 "간담회에서 논의된 내용들이 최대한 반영돼 시민들께서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