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신상품 '프리드 리빙3호'를 9일 출시했다.

프리드 리빙 3호는 가입만으로 1등 상조서비스와 함께 리빙 상품, 리조트 멤버십, 상해보험 가입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아직 상조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한번쯤 고려해 볼만한 상품이다.

프리드라이프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국장급 리무진 꽃장식과 LED 영정액자, 다차림 제사상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만기가 되면 납입금의 10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고품격 장례서비스와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트렌디한 리빙 제품을 함께 제공한다는 것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일상에 지친 현대인의 피로를 풀어줄 고급 안마의자를 비롯해,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특허 받은 알러지케어 침구세트, 다음날이 편안한 황토 흙침대와 황토 카우치 쇼파까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현재 국내의 상조서비스는 변화의 바람 위에 서있다. 기존 장례 위주의 서비스에서 인생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프 서비스로 역할이 확대되고 있는 것"이라며 "이번 신상품은 넘치는 혜택으로, 그 동안 상조가입을 망설였던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드 리빙3호는 가입 즉시 프리드-한화리조트 멤버십을 통해 전국의 한화리조트를 무기명 회원가로 1년에 10박, 10년간 총 10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각종 부대시설을 최대 50%까지 우대받을 수 있다. 롯데플러스알파단체상해보험 가입혜택과 사용실적에 따른 우리카드 제휴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상품 가입은 전국 프리드라이프 영업본부에서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