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via @jooearly on instagram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이 화장품 시장의 ‘미니 바람’을 선도하고 있다. 지난 5일 출시되었던 미니멀한 사이즈의 ‘콜라겐 팩트’와 ‘에센스 스킨 파운데이션 팩트(골드 팩트)’가 출시 일주일만에 1차 생산분이 완판되었다.

미니 사이즈의 두 쿠션 팩트는 출시 일주일 만에 완판되며 쿠션 팩트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인기 비결에 대해 업체 관계자는 “입소문 난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어하는 호핑족의 증가와 뛰어난 휴대성과 저렴한 가격. 그리고 두 쿠션 팩트의 뛰어난 제품력”이라고 설명했다.

실용성을 추구하는 호핑족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도 이에 기인한다. 미니 ‘리얼 콜라겐 팩트’와 ‘골드 팩트’는 7g으로 기존 제품 대비 크기는 작아졌지만, 작지 않은 용량을 자랑한다. 여기에 기존 제품력을 그대로 담고 있다. 때문에 두 제품을 모두 사용하고 싶어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콜라겐 팩트’는 콜라겐 앰플과 오일 밤을 함유해 네츄럴한 피부 표현과 꽉 찬 탄력감을 표현해준다. 더불어 겹겹이 쫀쫀하게 레이어링 되는 제형으로 “커버력 좋은 쿠션 파운데이션”, “촉촉한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불리고 있다.

함께 선보인 ‘골드 팩트’는 촉촉한 수분과 커버를 동시에 잡아준다. 피부 결을 살려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돼, 다가오는 여름 물광 메이크업으로 빛나는 생얼을 연출하기에 좋다. 여름 물광 메이크업으로 추천되는 두 제품은 호핑족의 증가, 뛰어난 휴대성, 저렴한 가격, 뛰어난 제품력을 앞 세워 꾸준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곤센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브이티 코스메틱은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새로운 제형과 상품을 꾸준하게 연구 개발하고 있다. 더불어 주식회사 지엠피와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브랜드로 세계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의 ‘콜라겐 팩트’와 ‘골드 팩트’ 외에도 ‘더블 커버 쿠션’, ‘물광 씨씨 쿠션’ 등으로 쿠션 팩트 명가로 자리매김하였다. 겟잇뷰티 등의 여러 뷰티 프로그램에도 소개되어 겟잇뷰티 쿠션 팩트 상위 순위로 추천되고 있다.

브이티 쿠션 팩트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브이티 – 코스메틱 닷 컴”과 전국의 브이티 매장에서 구매할 수가 있다. 전국의 브이티 코스메틱 매장은 서울 명동, 가로수길, 청담, 강남역, 부산 서면, 광주 상무지구 쇼룸. 롯데 백화점 부산 광복점과 센텀시티점, 광주점, 울산점. 대구 신세계 백화점 내 시코르, 제주도 스파와 쇼룸이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