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골프 전문여행사 ‘타이가골프’가 2017년 8/22, 8/29, 9/5, 9/12일에 출발하는 7박9일 여정의 힐사이드골프&리조트 아시아나항공 패키지 상품을 79만원에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상품은 인천공항과 태국 스완나품공항 간 타이항공을 이용하며, 항공요금(유류할증료+tax), 숙박(2인 1식), 식사(조, 중, 석식과 풍성한 과일제공), 그린피, 카트비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샌딩비50불(왕복교통비/1인)과 캐디피 300바트와 케디팁 50바트(한화 약 1만 2천원/18홀기준)는 현지에서 운동후 직불하면 되는 상품이며, 그외 별도의 골프일정도 추가되는 항공요금만 부담한다면 예약이 가능하다.

태국 ‘힐사이드CC’는 지리산의 4배 규모인 카오야이 국립공원으로 해발 450m에 위치해 있어 방콕 시내보다 4~5℃ 가량 낮은 기온을 유지하고 있으며, 방콕시내보다 쾌적한 라운딩이 가능한 장점을 지닌다.

이외에도 일반호텔의 2배 규모를 자랑하는 태국골프장 내 호텔은 트윈룸으로 구성돼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으며, 2층에는 한인전용 레스토랑에서 전문 조리장이 요리한 다채로운 한식 및 즉석요리, 찬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식사 후 호텔 1층 로비에서 카트를 타고 바로 골프플레이가 가능한 점과 골프카트가 페어웨이까지 진입할 수 있는 점은 이용객들의 만족도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한편, 해외골프투어 전문 여행사 ‘타이가골프㈜’는 현지골프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항공좌석도 사전확보하여 저렴하게 상품가격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태국골프여행 외에도 일본골프여행, 동남아골프여행, 중국골프여행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판매중이며 해외골프 특가상품 전문 업체로 현재 수 만여 명의 회원 및 단골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