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농산물품질관리사 2018 합격완성반을 리뉴얼 오픈했다. 에듀윌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에 1,2차 종합반으로만 수강이 가능하던 이 과정을 1차 필기반과 2차 실기반으로 각각 수강신청이 가능하도록 조정했다. 단, 1,2차 종합반 수강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농산물품질관리사는 학력과 나이, 성별에 제한이 없는 국가공인자격증으로, 학점은행제 16학점 인정, 농산물 관련 공공기관·기업 취업 우대, 9급 농업직 공무원 3%의 가산점 등 취득 전망이 밝아 유망자격증으로 추천된다.

에듀윌은 ‘2018 합격완성반’을 운영, 기본이론&문제풀이, 실전 모의고사, 기출문제 해설 특강 등 합격에 필요한 강의만 담아 효율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해당 강좌는 수험생들이 기본 이론정립부터 시험출제 유형을 파악하고 핵심 내용을 재정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전 감각을 강화하고 실력을 최종 점검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농산물품질관리사 합격을 위한 강의용 특별 교재를 포함한 패키지로 종합반, 1차 필기반, 2차 실기반으로 각각 신청 가능하다. 1차 필기반은 관계법령, 원예작물학, 품질관리론, 유통론 과목을 수강할 수 있으며, 2차 실기반은 품질관리 실무, 등급판정 실무로 구성됐다. 종합반은 1차, 2차 과목을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11일까지 30% 수강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합격완성반은 2018년 농산물품질관리사 시험일정에 맞춰 기초부터 완성까지 탄탄한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강좌”라며,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들을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시 농산물품질관리사 기출문제 해설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2016년도 제13회 2차 시험부터 2017년도 제14회 1차 시험까지 과목별로 기출문제 문제 유형을 철저히 분석했다. 2017년 제14회 농산물품질관리사 2차 시험일정은 8월 12일에 시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큐넷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