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브랜드 '콩툰'이 8일 대구 달서구 도원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구 달서구 도원동 일대에 위치하는 해당 신규 매장 주변은 초, 중, 고 등의 각종 학교가 모여 있으며, 주거 시설이 밀집돼 있어 고객들의 많은 방문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다음주 16일 오후 5시 30분부터 진행되는 김종민 팬사인회는 앞서 진행한 인천서창점 팬사인회와 마찬가지로 도원점을 방문하는 많은 고객과 팬들로 문전성시를 이룰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만화카페 ‘콩툰’은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을 모델로 하여 고객들에게 친근감을 주고, 만화책 이용과 직접 개발한 각종 먹거리, 디저트가 결합한 새로운 힐링 공간으로 떠오르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콩툰’은 매장 내에 스마트폰과 노트북, 태블릿PC가 마련된 ‘푹존(pooq zone)이 설치되어 있으며, 푹(pooq) 서비스와의 단독 제휴로 다양한 TV채널과 VOD 서비스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KT와 멤버십 제휴를 맺어 10% 요금 할인 등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여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등 총 4종류의 모바일 상품권을 전국 콩툰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콩툰’은 새로운 힐링 공간답게 만화책뿐만 아니라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보드게임과,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발 마사지기를 배치하여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새로운 만화카페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콩툰 관계자는 “앞으로 새로운 인테리어를 선보일 예정이며 전국적으로 가맹사업을 크게 확장시켜 나갈 예정이다. 또한 예비 점주들의 만화카페 창업 비용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매장 가맹비뿐만 아니라 보증금, 디자인비, 교육비, 마케팅비를 지원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콩툰’은 대구 도원점 오픈에 이어 세종시청점, 목포 하당점, 제주 동흥점 등 추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