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태원과 경리단길은 20, 30대부터 외국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서울의 핫플레이스로 불리며, 근방에는 가볼만한 곳들이 다양하다.

편집샵, 이색 카페 및 술집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가 있어 데이트코스는 물론, 모임이나 회식장소를 즐기기 위한 사람들로 항상 붐비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한 느낌의 브런치 카페나 네일샵도 다수 존재하고 있어 더욱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특히, 다양한 컨셉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이태원역 맛집들은 이태원 가볼만한 곳에서도 빠지지 않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 분위기와 맛, 가격까지 고루 중시하는 젊은 층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착한 가격으로 고퀄리티 요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 이태원역에서 유일한 뉴욕식 전통 새우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이태원 맛집 '피셔맨즈'는 감성적인 분위기와 특별한 맛으로 각종 언론 매체 및 SNS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곳의 인기 메뉴인 새우요리는 뉴욕식 전통 새우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조리해 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최고급 새우인 블랙 타이거 쉬림프를 재료로 사용하여 만든 요리들은 전통 뉴욕식 새우요리임에도 불구하고 이질감 없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조리하여 많은 고객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이 곳의 대표 메뉴인 '로제퐁듀 쉬림프'는 블랙 타이거 쉬림프와 고소한 치즈의 조합으로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칠리 쉬림프 관자, 쉬림프 치즈밤, 블랙 플라워 쉬림프 등 다양한 뉴욕식 새우요리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어 인근 한남동은 물론 경리단길 맛집이나 데이트코스, 술집의 모임 회식 장소를 찾는 고객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