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물티슈가 G마켓 물티슈 카테고리 판매 1위를 달성하며, 합리적인 물티슈로 다시 한번 더 알려지고 있다.

해당 제품은 지금도 많은 판매량을 보이며, 국민 물티슈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성장세에 탄력이 붙은 모습이다.

센스물티슈는 제품 연구진의 오랜 연구 끝에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적당한 수분감과 원단 크기를 개발해 만든 ‘범용 물티슈’로 바다포도, 알로에베라잎, 꿀과 같은 천연 성분의 추출물이 첨가되어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국가 공인 인증기관인 SGS를 통해 안티몬이 없는 '안티몬(sb)프리 원단'임을 인정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티몬은 발암성 물질로 구역질, 어지럼증,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량 섭취하는 경우 인체에 지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이처럼 안전성과 품질 그리고 저렴한 가격을 동시에 갖춘 센스물티슈는 가성비 좋은 물티슈로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센스물티슈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 대비 높은 퀄리티로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일상생활 다양한 상황에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용10매와 100매로 구성된 본품 2가지로 생산했다"고 센스물티슈의 편의성을 강조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성까지 겸비한 센스물티슈는 현재 G마켓, 11번가, 옥션과 같은 오픈마켓과 위메프, 쿠팡등의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