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큐어™의 제품 ‘보툴이펙트 에이지 리와인드 솔루션’이 일본 뷰티 시장에서 순항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라쿠텐에서 스킨케어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야후재팬, 아마존재팬등 온라인 마켓 입점과 동시에 연이은 품절행렬을 이뤄내고 있다. 

특히 일본인 모델인 야노시호가 애용하는 화장품으로 알려지면서 최근 일본의 4대 뷰티 잡지에 연이어 집중 보도된 바 있다.

더마큐어™ 보툴이펙트 에이지 리와인드 솔루션은 피부 전문 클리닉의 피부관리인 스탬프 관리와 보톡스 관리가 결합된 침제형 화장품이다. 

네이앤네이처가 일본 현지에 공급하고 있으며 일명 ‘바르는 보톡스 화장품’으로 불리며 일본 30~40대 여성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얻고 있다.

일본 모델 야노시호의 뷰티템으로 알려진 더마큐어™ 보툴이펙트 에이지 리와인드 솔루션은 제품 속 미세침(마이크로스피큘)이 피부 깊숙이 보톡스 유래 성분(보툴리눔 하이브리드 단백질)을 주입해 입체적인 4D 안티에이징 관리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주요 피부고민인 팔자주름, 입가주름, 눈밑처짐, T라인 처짐, 불독살 처짐, 목 처짐 등 1회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업체는 밝혔다.

피부에 주입되는 보톡스 유래 성분(보툴리눔 하이브리드 단백질)는 주름 개선 치료제로 사용되는 보툴리눔 톡신을 유전자 재조합 기술과 하이브리드 단백질 개발 기술을 바탕으로 인간 상피세포성장인자(EGF)와 융합해 만든 성분이다.

해당 성분은 국제화장품원료집 ICID 등재 및 세계 최초로 피부재생, 주름개선 신물질 특허 등록(INCI name: sr-Clostridium Botulinum Polypeptide-1 sh- Oligopeptide-1, 특허 등록번호: 10-1636846)까지 완료돼 화장품 원료로 활용 가능하다.

업체에 따르면 보톡스 유래 성분을 주입하는 ‘미세침’(마이크로스피큘)은 청정 바다 해면에서 추출한 성분을 15단계의 복잡하고 까다로운 분리, 융합, 정제과정을 통해 섬세한 텍스처와 형태로 제작됐으며 피부 내 침투 속도가 빠른 인체 테스트를 거쳐 입증된 바 있다.

표피에 인위적으로 상처를 내 피부를 재생시키는 방법이 아니라 표피 손상 없이 마이크론 사이즈의 미세침이 피부 회복 사이클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는 미세한 물리적 자극으로 미세침이 품고있던 유효한 성분, 즉 보톡스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기 때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보툴이펙트 에이지 리와인드 앰플은 30대 이후 부쩍 주름 고민과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가진 여성이라면, 일주일에 한번, 4주 홈케어 프로그램으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