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가찌아>

이태리 커피머신 전문 브랜드 가찌아(GAGGIA)가 22일부터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신세계백화점 9층에서 열리는 이번 가찌아 팝업스토어에는 반자동 가정용 커피머신과 전자동 가정용 커피머신이 전시된다. 

반자동 가정용 커피머신으로는 그랜가찌아, 까레자, 클래식 커피머신이 전시되며, 전자동 가정용 커피머신은 나비지오, 브레라, 아니마, 아니마프레스티지 제품이 전시된다. 

그 밖에도 스페셜티 커피 그라인더 바라짜 버추소, 엔코, 세테270과 가정용 커피머신 베제라 제품, 수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ROK도 전시된다. 현장에서는 커피머신 제품 체험과 함께 특별한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80주년을 맞은 가찌아는 증기압 방식으로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 머신을 개발해 특허 출원하여 세계 첫 가정용 머신을 개발했다. 

에스프레소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상업용 머신을 개발하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정용에도 적용하여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가찌아 가정용 커피머신은 소형 크기에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초보자도 집에서 간편하게 이태리 전통 에스프레소를 만들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가찌아 커피머신은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것처럼 깊고 풍부한 맛의 에스프레소를 느낄 수 있으며, 취향에 맞는 커피도 만들 수 있다고 가찌아는 설명했다.

가찌아는 1938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시작된 머신 브랜드로, ‘크레마의 아버지’라 불리는 이탈리아 바리스타 아킬레 가찌아가 발명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