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이 만든 상조서비스 전문기업 교원라이프가 만기 시 남입금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는 상조결합상품 '다드림 Slim', '다드림 Premium'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교원라이프 ‘다드림’의 매달 납입한 상조 납입금은 만기까지 상조서비스를 받지 않은 경우 만기 축하금을 포함해 100% 환급 받을 수 있다. 제휴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월 최대 2만원까지 상조 납입금 할인도 가능한데 이렇게 할인 받은 금액까지도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다드림은 가전제품과 고품격 상조서비스가 합쳐진 결합상품으로 고객은 기존의 오프라인 상조상품과 비교해 동일한 조건의 장례서비스를 받더라도 가전제품 등의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드림은 케이블TV, 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다드림 Premium 299 상품의 경우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의류건조기, 냉장고 등 최신 가전제품 중 하나 선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상조서비스, 테팔 에코센서 압력밥솥, 호텔 · 리조트 할인 혜택은 모든 가입자가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교원라이프 관계자는 "다드림 Premium 등의 결합상품은 교원그룹에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만든 기획 상품"이라면서 "상조시장에서의 신용도를 바탕으로 가전회사에서 최저가로 납품을 받아 가전제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