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할 수 있는 100% 국내 제작과 더불어 주문 후 제작을 원칙으로 합리적인 맞춤가구를 주문 제작할 수 있는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전문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가 '감사제 진열 상품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제 행사는 쇼룸(1500평)에 전시된 진열 상품 할인 기획전으로 최대 80%의 할인을 적용받아 볼 수 있다.

원목 침대 프레임, 원목 옷장, 원목 화장대 세트, 원목 서랍장, 와이드 체스트, 사이즈 테이블, 원목 식탁, 원목 테이블, 원목 장식장, 원목 책상, 원목 책장, 원목 렌지대, 원목 거실장, 사이드보드, 원목 패브릭 소파, 샤무드 소파, 가죽 소파 등 다양한 진열 상품들을 쇼룸과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가구는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공정을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들이 직접 프리미엄 수제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브랜드이다. 

진열상품 할인전 외 최대 20% 럭키데이 행사와 170만 원 상당의 엘지 트롬 스타일러 추첨 이벤트, 100% 사은품을 지급하는 온라인 집들이 행사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새로운 신제품 라인들이 꾸준히 출시되면서 쇼룸의 디스플레이가 빠르게 변화되고 있고 애쉬, 월넛, 멀바우, 오크, 블랙러버, 아카시아, 엘더, 레드파인 등 다양한 원목으로 매일 새롭게 제작된 시리즈별 가구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휘게 라이프가 많은 관심을 받으면서 100% 원목가구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 그대로의 내추럴함과 안정감으로 따뜻함과 아늑함을 동시에 받아볼 수 있고, 일반 가구 브랜드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디테일한 디자인 가구로 새로운 인테리어를 제안할 수 있어 방문 고객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다"라고 밝혔다.

1~2층 1500평의 대규모 가구 전시장으로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베이직가구의 쇼룸은 부평 IC 근방에 위치하고 있다.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자세한 가구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운영 시간 외 제품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 및 베이직가구 계정의 다양한 매체(블로그/카페/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