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의 열기가 정말 뜨겁다. 특히 최근 이슈로는 기존 중년 자격증으로 잘 알려졌던 것과 달리, 3040 세대의 유입이 늘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100세 시대 조금 더 오래 일할 수 있는 직업을 찾는 직장인들이 유입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공인중개사에 도전하려는 수험생도 늘고 있는데, 올 10월말에 시행되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해 하는 사람도 많을 터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공부를 시작하려는 초보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오는 4월 서울과 인천 3개 지역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4월 7일(토)에는 서울 광운대학교에서, 8일(일)에는 강남 섬유센터와 인천 로얄호텔에서 각각 진행된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1년에 단 한번 시행되는 시험으로, 2018년 10월 말 시행되는 1, 2차 시험에 동차 합격할 수 있는 기회는 4월이 마지막이라고 할 수 있다. 2년 연속 기록 인증 기관인 KRI한국기록원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에듀윌은, 이 설명회 자리에서 7개월만에 합격할 수 있는 맞춤 수험 전략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 자리에서는 2018년 시험 출제경향을 예측하고, 과목별 특성에 맞춘 학습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 이후에는 공인중개사 최고 교수진과의 간담회, 그리고 전문 학습매니저와의 1:1 학습상담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고민을 100% 해결할 수 있는 장도 펼쳐진다.

경품추첨을 통해 온라인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삼성 갤럭시탭, 수강 할인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며,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등 기초 학습에 도움이 되는 자료를 참석자 전원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 신성룡 교수는 “부동산 세법 과목은 무조건 암기하기 보다는 시간의 흐름에 주목해 흥미를 가지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이라 말하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설명회에 오시면, 그 동안 궁금하셨던 사항들을 1:1로 질문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니 많은 활용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