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인들 사이에서 따뜻한 봄을 맞아 이색적인 분위기에 실속을 중시하는 문화가 더해진 데이트장소가 알려지고 있다. 특히 4월까지는 공휴일이 없어 멀리 여행을 가기보다는 가까우면서도 분위기 있는 이태원 데이트 코스를 찾는 연인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그 중 이태원은 가장 변화가 빠른 곳을 대표하는 핫 플레이스 중 하나로 볼거리가 많고 세계 각국의 음식점이 위치해 있다. 이태원역 부근 맛집 또는 카페, 술집들은 블로그를 비롯한 다양한 SNS를 통해 젊은 연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는 곳이 많아 언제나 많은 사람으로 북적이는 서울 명소로 꼽힌다.

그 사이에서 ‘피셔맨즈’가 감각적인 인테리어 속에서 독특한 전통 뉴욕식 새우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피셔맨즈는 뉴욕 출신의 쉐프가 뉴욕에서 유행하는 다양한 새우요리를 판매하는 곳이다.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와 식사 및 안주로도 즐길 수 있어 더욱 실속 있는 메뉴를 내세우는 것을 특징으로 미식가들도 감탄하는 맛을 연출해 인기를 끌고 있다.

독특하고 화려한 메뉴와 함께 다양한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 이태원 데이트 장소는 물론, 직장인들 사이에서 술과 분위기, 맛을 즐길 수 있는 이태원 모임 및 회식 장소로 알려졌다. 이태원 맛집 피셔맨즈의 시그니처 메뉴인 ‘로제 퐁듀 쉬림프’는 따끈한 치즈를 넣은 로제소스에 야채와 함께 노릇하게 구운 새우를 찍어 먹는 메뉴로 새우 특유의 탱글거리는 식감과 함께 바삭한 비스킷 등을 함께 먹어 재밌는 메뉴를 만들어냈다.  특히, 비주얼도 화려하고 찍어 먹는 재미가 있어 여성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 외에도 ‘블랙 타이거 쉬림프’, ‘쉬림프 치즈밤’, ‘새우 로제크림 파스타’ 등의 다양한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피셔맨즈 관계자는 “이국적인 분위기와 화려한 플레이팅의 메뉴들로 SNS에 자발적으로 소문을 내주시는 분들이 많다. 최근에 ‘이태원역 맛집’을 비롯해 ‘이태원 데이트’, ‘이태원 새우 맛집’ 등의 다양한 해시태그로 방문해주시는 분들도 많아 감사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