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LG G7의 출시일이 확정되면서 이에 대한 반대급부로 갤럭시노트9, 아이폰SE2에 대한 스펙정보, 예상 출고가 가격, 디자인, 색상 예측 등 갤럭시노트9, 아이폰SE2 관련 정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이 같은 현상의 원인을 이전 모델인 갤럭시S9·S9+(플러스), 아이폰X의 예상보다 밑도는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보고 차기 모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이라는 의견 또한 존재한다.

이에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사전예약 카페 ‘올댓폰’은 최근 소비자 관심을 반영해 ‘갤럭시노트9, 아이폰SE2 가격 반값 할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삼성이 갤럭시S9·S9+(플러스) 모델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갤럭시노트9에 사활을 걸겠다는 소문이 인터넷상에 퍼지면서 갤럭시노트9 및 아이폰SE2에 대한 스펙, 출고가 가격, 디자인 및 색상 등 핵심정보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며, “올댓폰에서 진행하고 있는 ‘갤럭시노트9, 아이폰SE2 가격 반값 할인 사전예약’ 또한 기존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아 신청 및 문의 건수가 매일 갱신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댓폰에서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내용으로는 각 제조사 웨어러블 디바이스 제공(기어 아이콘X 혹은 에어팟), 기기값 50%지급 및 1년치 통신요금 100% 지원, 제주도 2인 자유여행권 등 400만원 상당의 혜택과 68만원 기기값 지원이다.

이 밖에도 ‘올댓폰’은 아이폰8S, 아이폰9 빠른 사전예약, LG G6 0원, LG G7 막바지 사전예약, 아이폰8·8+(플러스) 및 아이폰X 에어팟 증정, 갤럭시S9·S9+(플러스) 기어 아이콘X 지급 등 다양한 모델에 대한 사은품 및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올댓폰’은 올해 15주기를 맞은 업계 최대 규모 온라인 스마트폰 판매처 중 하나로, 105만 명에 이르는 회원 수와 700,000건의 이르는 누적 개통 수를 기록하고 있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공식 인증 기업이다.

한편, 갤럭시노트9, 아이폰SE2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해당 모델의 판매량을 견인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는 부분이나, LG G7과 달리 갤럭시노트9·아이폰SE2의 경우 출고가 가격이나 스펙, 디자인 및 색상 정보의 출처가 제조사 공식 발표 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허위 정보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