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춘천은 대표적인 서울 근교 여행지로 주말이면 수많은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무엇보다 다양한 먹거리로 식도락을 즐길 수 있고, 춘천-가평-남이섬으로 이어지는 여행코스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춘천에서는 닭갈비, 막국수 등을 맛보며 여행 중 출출한 배를 달랠 수 있는데, 봄철에는 떨어진 입맛을 돋워줄 수 있는 제철 먹거리로 대게 맛집을 찾는 이들도 늘고 있다.

춘천 스무숲길에 위치한 ‘게먹고회먹고’도 가장 인기 있는 춘천 맛집 중 하나다. 해당 업체는 동해안 산지에서 당일 공수한 제철 대게를 비롯해 붉은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중간 유통과정이 없는 만큼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다.

또한, 대게찜 주문 시 생선구이를 비롯해 오징어순대, 새우, 전, 소라, 샐러드, 물회, 튀김 등 다양한 먹거리를 기본 스끼다시로 제공하며, 담백한 게찜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게딱지볶음밥, 게라면, 홍게탕 등의 추가 메뉴도 준비돼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담백한 게찜 메뉴 외에도 제철 활어회와 해산물 메뉴도 제공한다.”라며 “입맛에 따라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고, 점심시간에는 홍게순두부, 물회, 회덮밥 등의 특선 메뉴도 제공하니 부담 없이 찾아오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이섬 맛집으로도 불리는 ‘게먹고회먹고’는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을 보유해 가족 외식 및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 이용되고 있으며, 주변으로 제이드가든, 국립수목원, 소양댐, 스카이워크 등 춘천 가볼만한 곳도 즐비해 여행코스로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