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랩스>

원어민 외국어 교육의 이점은 학문이 아닌 언어로 접근이 가능하고 현지 문화와 원어민의 경험 및 사고와 표현력, 정확한 발음 등을 익힐 수 있다는 점에 있다.

취업준비와 승진, 유학, 해외업무 등을 위해 외국어를 공부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고 전문 교육을 실시하는 학원도 함께 늘어나는 추세다. 수원오픽학원 랩스는 원어민과 함께 하는 1:1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회화와 오픽 등 스피킹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수원영어회화학원 랩스는 원어민에게 현지 문화, 스타일 등을 함께 익힐 수 있는 흥미로운 수업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영어 학습에 대한 즐거움을 알게 하고 오리지널 영어를 익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영어를 말한다는 것은 단어와 문장을 읊는다는 뜻이 아니라 표정과 늬앙스 등까지 포함해 표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원어민과 함께 하는 수업의 장점은 생생한 그 나라의 표현을 직접 익힐 수 있고 이를 통해 동기부여가 가능하다는 점에 있다.

최근 늘어나고 있는 영어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데도 원어민 수업은 도움이 된다. 오픽과 토익스피킹 등 회화 능력 시험은 과목 특성상 전문가의 첨삭지도가 중요하며 개별 첨삭지도를 받기 위해서는 1:1 교육 과정을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일대일어학원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랩스어학원은 오픽, 토익스피킹, 직장인/비즈니스영어 등 영어 전문과정뿐 아니라 중국어(TSC, HSK 등), 일본어(JPT, SJPT 등), 독일어(CEFR - ZD, B1, B2 등) 다양한 언어를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랩스어학원 관계자는 “원어민 강사와 함께 목적에 맞는 공부를 할 수 있게 교육 과정을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일대일어학원의 장점은 각 학생에게 맞는 학습 전략을 제시해 빠르게 실력향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랩스는 수원점 외에 강남 양재(본원)과 종로, 신촌 등 서울 지역 및 천안, 동탄, 분당, 울산, 부천, 의정부 등 전국 11개 지점/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는 일대일 전문 어학원이다. 전 지점에서 다양한 영어 및 외국어 강의가 제공되고 있다. 수업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 카카오톡 등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