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배냇짓 제공>

아기물티슈 브랜드 ‘배냇짓’이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고객선호브랜드지수1위 기념으로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배냇짓 관계자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인 티몬에서 ”만원의행복“ 행사 진행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오는 7월7일까지 만원의 행복 행사가 진행되며, 재고가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휴대용 물티슈가 필요한 분이라면 서두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티몬에서 배냇짓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20매가 담긴 휴대용물티슈 12팩을 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이며, 무료배송까지 더해진다. 이외에도 티몬에서 배냇짓 물티슈를 구매한 후 구매평을 남기면 스타벅스 5천원권이 제공, 구매평을 캡쳐해서 배냇짓 카카오톡로 전송하면 된다.

배냇짓의 휴대용물티슈는 상품성을 강화하기 위해 스티커형에서 캡형으로 변경 출시되었으며, 기존 휴대용 물티슈도 캡처럼 편리하였지만, 캡형으로 변경된 만큼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매우 용이해졌다. 특히 배냇짓의 인기상품인 ‘수려’와 같은 라인업이기 때문에 프리미엄 엠보싱 원단으로 73gsm 의 평량으로 두꺼우면서 부드러운 원단이 돋보인다.

한편, 아기물티슈 배냇짓은 지난 6월26일, 스포츠서울,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18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서 유아용품(아기물티슈)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유명 백화점에 입점 및 특별행사, ‘서울베이비 키즈페어’에 참가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