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습하고 더운 여름 날씨를 이겨내고자 실내 데이트를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복합 쇼핑몰들이 데이트코스로 주목 받고 있다. 실제, 쇼핑과 외식, 여가활동을 즐기는 이른바 ‘몰링족’이 크게 증가하면서 국내 주요 복합몰들도 몰링족의 발걸음을 끌기 위한 트렌디한 명소들을 준비하기 위해 분주해 지고 있다.

한편, 서울의 핫플레이스 명동은 무더운 여름 시원한 명동 데이트코스를 즐길 수 있는 복합몰부터 특색있는 명동역 맛집들과 영화관, 방 탈출 카페, VR 카페 등 다양한 명동 가볼 만한 곳들이 즐비 해 최근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들의 발걸음까지 사로잡는 서울 관광명소 1순위로 꼽히는 곳이다.

대표적인 명소로 ‘명동 눈스퀘어’를 들 수 있는데, 실제 이 곳에는 명동 cgv를 비롯해 세계적인 SPA 브랜드 H&M, ZARA 등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부터 다양한 명동 눈스퀘어 맛집들까지 위치해 있어 최근 남녀노소 누구나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유커와 젊은 층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 중, 눈스퀘어 6층에 위치한 ‘명동 미국 남부 가정식 맛집 샤이바나’는 화려한 비쥬얼의 미국가정식 요리들이 풍성한 양으로 제공되고 있어 명동 가성비 맛집과 명동 베스트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명동에서 꼭 한번 가봐야 할 필수 데이트 맛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실제, 해당 을지로입구 명동역 맛집은 각종 매스컴과 유명 매거진은 물론 KBS 9시 뉴스와 유명 SNS에서도 각광 받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얼마 전에는 인기 comedy TV, ‘맛있는녀석들’에도 출연한 바 있어 ‘명동 맛있는녀석들 맛집’으로도 불리는 이 곳의 대표 메뉴로는 노란 치즈가 가득 들어간 스파게티 위로 페퍼로니 햄이 올라간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와 해산물의 감칠맛과 중독성 있는 매콤한 향의 ‘씨푸드 잠발라야’ 등이 있다.

이 외에도 모든 미국 가정식 요리들이 화려한 비쥬얼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형성되어 있어 명동 파스타 맛집이나 명동 저렴한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인테리어 역시 실제 미국에 온듯한 트렌디한 느낌을 나타내고 있어 명동 분위기 맛집으로도 불리고 있다.

한편, 이곳은 명동 롯데백화점과 가깝게 위치해 있어 명동 롯데백화점 맛집을 찾는 이들과 청계천 맛집이나 종로 맛집을 검색하는 이들에게 더운 여름 시원한 6층 매장에서 야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명동 핫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화려한 비주얼의 메뉴들과 감성적인 공간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최근 을지로입구역 맛집이나 명동성당 근처 맛집으로도 알려지면서 보다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손님들이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는데, 모든 분들에게 더욱 특색있는 미국 남부 가정식 요리들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