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사진= 아미치0.3 수원점>

원형탈모의 주된 원인으로 유전적인 요인이나 스트레스를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은 나이, 성별과 관계없이 복합적인 요인으로 인해 진행된다. 

탈모 예방을 위해서는 충분한 휴식과 영양공급이 중요하다. 요즘 같이 습도가 높고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에는 피가 손상되기 쉬워 별도의 관리를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특히 재발 가능성이 높은 원형탈모의 경우는 자가면역질환, 내분비 장애, 신경펩타이드, 영양실조 등의 원인도 배제할 수 없으므로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아미치0.3은 차별화된 검사방식을 도입해 수백여명의 원형탈모 고객들의 원인분석을 통한 원형탈모에 특화된 전문 기술을 확보하고, 이를 바탕으로 탈모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미치0.3 수원점 김미화 원장은 "탈모전문기업 아미치0.3의 우수한 제품력과 뛰어난 신기술과 10여년 이상 경력의 탈모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형별 원인분석을 통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며 “탈모를 일으키는 근본 원인을 파악한 문제점을 해결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편이다"고 말했다   

탈모 유형별 특징 및 9~10가지 두피/모발 정밀검사를 통해 빠른 시간 내에 두피의 저항력을회복시켜 급격히 심각해진 원형탈모 및 각종 두피 문제점에 대한 정확한 해결책을 제안한다고 김원장은 설명했다.

정부로부터 정식으로 인가받은 소속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어 원형탈모뿐만 아니라 체질적, 생리적인 트러블까지 전문적으로 관리가 가능하고 이와 동시에 유형별 두피관리 프로그램과 제품 또한 지속적인 임상, 실험을 통해 유효성과 안전성에 대해 검증을 받아 신뢰도를 높였다고 아미치0.3 수원점은 밝혔다.

원형탈모에 효과적인 앰플, 농축 에센스 투여 및 냉각 요법을 이용한 쿨링 테라피 등으로 두피 세포는 활성화시키고 모낭은 강화시켜 주고 모발 성장에 유효한 성분들이 잘 작용할 수 있도록 순환을 집중적으로 관리하며 탈모가 진행되면서 발생한 두피 문제점도 개선 가능하다고 강조한다.

한편 지난 5월 매장을 이전한 아미치0.3 수원점은 더욱 쾌적하고 아늑한 환경에서 탈모 관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 밖에 천연 생약성분으로 이뤄져 손상되었던 두피에 활력을 부여해주는 홈케어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두피/탈모 유형에 따라 선택해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