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엔롱 음식(위)과 치엔롱에서 운영하는 낚시터(아래)


춘천이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해지면서 관광객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드라마 '겨울연가'에 등장하며 한류팬들이 꼭 한 번 거쳐가야 하는 명소가 된 춘천 남이섬을 비롯, 춘천에서 영화 '강철비'와 '치즈인더트랩', '스윙키즈', '너의결혼식' 등이 촬영되며 국내 및 해외 팬들의 관광 코스로 자리잡았다.      

춘천은 드라마·영화 촬영장 뿐만 아니라 맛집이 많은 것으로도 유명한데, 춘천의 명물인 닭갈비와 막국수 외에도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맛집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한 곳이 바로 중국 최고의 중화요리 전문학교 마오쩌둥 출신의 25년 경력의 소유자 심재복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치엔롱’이다.      

춘천시 낙원동에 위치한 춘천 가볼만한 곳으로도 불리는 치엔롱은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 덕에 회식 및 단체모임 장소로 사랑받고 있으며, 짜장면과 짬뽕, 볶음밥 등 중식 기본 메뉴는 물론 일품 요리와 코스까지 만나볼 수 있는 중화요리 전문점이다. 

뛰어난 맛과 기술 덕분에 KBS 생생정보에 소개되었으며, 지역 언론으로부터 조명받아 멀리서부터 유명인사들이 찾아오는 춘천맛집으로 자리잡았다.      

치엔롱은 중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황제의 이름으로, 최선을 다해 좋은 음식만을 제공하겠다는 심재복 대표의 다짐을 담았다고 한다. 심 대표는 중국 본토의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식당이라는 자부심이 있다. 새콤달콤한 소스가 돋보이는 탕수육이 대표 인기 메뉴다.      

치엔롱은 식사 후 놀거리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아재낚시터’를 운영하고 있다. 아재낚시터는 실내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금요일 밤과 토요일 밤에는 24시간 운영하므로 더욱 좋다. 평소에는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문을 연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