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제공>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오는 9월 8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E-스퀘어에서 ‘2018년 2학기 학습비법 사이다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및 학점은행제 소개 ▲2018년 1학기 성적우수장학금 수여식 및 기념촬영 ▲학습비법 설명(시험, 과제, 토론) 및 질의응답 ▲사회복지현장실습 및 학습자등록, 학점인정 신청 설명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학점은행 안내서, 합격노트 3종세트, 행운의 네잎클로버 등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한 10명에게는 고용량 보조배터리가 증정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2017년 학점은행제 정보공시 기준, 6만 2천 여 명의 학습자가 수강해 최다 학습자 수강 기록을 수립했다. 또한 사회복지사 2급 과목 모든 평가항목 참여자 기준, 98.6%가 과목을 이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다양한 맞춤 회원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학습자들이 중도 포기 없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도왔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최다 학습자 수강’을 기록할 수 있었던 요인은 ‘학점은행제 학습과정 평가인정’에서 10년 연속 교육부의 합격점을 받아 학습자 신뢰도가 높기 때문이다. 해당업체의 학점은행제는 사회복지사 2급, 경영학 2년제/4년제 전공필수, CPA(공인회계사) 선이수과정 등 전과목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