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피디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9월 15일 치러지는 제4회 전기공사기사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기출해설특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건설 및 공사현장의 전기 시공관리 책임자로 근무할 수 있는 전기공사기사 자격증은 전기기사 자격증과 함께 쌍기사 스펙으로 전기공사업체 취업 및 한국전력공사, 한전KDN, 한국KCA 등의 공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이 많이 취득하는 자격증이다.      

올해 제2회 전기공사기사 필기시험의 합격률은 39.53%로 45.72%의 합격률을 기록했던 제1회 시험 보다 난도가 다소 높아져 4회 시험 역시 난도 상향을 대비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전기공사기사 필기시험은 실기시험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어 최종 합격을 위해서는 최신 과년도 기출문제해설 특강을 통해 학습 효과 극대화를 노리는 것이 중요하다.       

에듀피디의 ‘전기공사기사 필기 기출해설패키지’는 2018년 전기공사기사 2회 기출문제를 포함한 최근 4개년의 기출문제 풀이 및 해설로 구성된 강좌로, 2018년 전기공사기사 4회 필기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의 합격을 위한 마무리 최종 점검 특강이다.      

기출문제를 통해 시험 직전 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최신 과년도 출제경향 분석과 ▲빈출 유형 및 최신 유형 학습 노하우, ▲문제별 상세 해설, ▲출제 유력 문제 예측을 제공해 지금까지 학습한 내용을 최신 출제 방향에 맞춰 최종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 및 정확하고 빠른 문제 풀잇법을 익히고 싶은 수험생에게 알맞은 강의이다.      

강의는 에듀피디 전기공사기사 전임 임정빈, 임한규 교수가 맡아 다년간의 강의 경력을 바탕으로 비전공자는 물론 전공 지식이 얕은 전공생까지 단기 실력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전기공사기사 필기시험의 출제 포인트와 유형별 접근 노하우를 알려준다.

또 수험생들이 자주 실수하는 문항과 빈출 문제 유형을 집중 풀이하며 맞출 수 있는 문제를 정확히 풀어내는 풀잇법을 제시해 합격권 대의 실력을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임정빈 교수는 “전기공사기사 필기시험은 과목별 난이도가 다르고 학습 시 암기 양이 부담될 수 때문에 과목별 출제 특징에 따라 출제가 유력한 문항을 선별해주고 핵심 개념을 다시 한 번 정리하는 등 짧은 기간에 압축 학습을 할 수 있는 학습 콘텐츠를 통해 시험 직전 자신의 약점을 보완하고 실전 감각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에듀피디 ‘전기공사기사 필기 기출해설 패키지’의 상세 커리큘럼과 무료 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