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듀스 48’을 통해 데뷔하게 된 아이즈원의 장원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8월 31일 Mnet ‘프로듀스 48’의 최종회에서 탄생된 그룹이 아이즈원으로 총 12명이다. 그 중에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장원영이 1위를 차지하며 센터로 나섰다.  

그리고 이들은 4일 AKB 사단 수장 아키모토 야스시를 만나기 위해 일본으로 향했다. 본격 데뷔를 준비하는 것이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장원영은 워낙 일본 연습생들이 방송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상황에서도 초반부터 계속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5월 네이버TV에 출연, 연습생들의 ‘1분 자기 PR 영상’이 공개될 당시부터 국민 프로듀서들을 사로잡았다.

Mnet


트레이너들도 “원영이 너무 예쁘다. 춤을 추고 노래를 하면서 표정을 놓치지도 않고 카메라 시선 처리가 완벽했다"고 칭찬했다.

‘프로듀스 48’ 7주차에서 처음 1위를 차지했고 최종 1위까지 거머쥐었다.

최종 순위는 1위 장원영, 2위 미야와키 사쿠라, 3위 조유리, 4위 최예나, 5위 안유진, 6위 야부키 나코, 7위 권은비, 8위 강혜원, 9위 혼다 히토미, 10위 김채원, 11위 김민주, 12위 이채연으로 이들이 12명의 아이즈원 멤버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