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베이직가구 제공>

유해물질이 첨가될 수밖에 없는 MDF, PB, 무늬목 소재가 일체 들어가지 않은 100%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전문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가 구매 고객 대상 국내 최초 무상 A/S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매해 일정 기간 동안 진행되는 무상 사후관리 서비스는 현재 20회차를 맞이하고 있으며 9월 30일까지 고객센터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올해 12월까지 순차적으로 후 처리 서비스를 제공 받아볼 수 있다.  

베이직가구는 현재 최대 ~20% 메인 할인 행사와 드라마, 진열상품 할인전 및 구매 고객 대상 제네바 스피커 추첨 이벤트, 온라인 집들이(랜선 집들이), 침대 프레임 구매 시 브랜드 매트리스 할인 등 다양한 증정과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2대째 가업을 이어온 원목가구 브랜드로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들이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가구를 선보임과 동시에 신뢰도 높은 사후 관리 서비스로 구매 고객의 만족도와 자체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반 가구 브랜드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월넛 가구, 오크 가구, 우드 슬랩, 통원목 테이블, 슬라이드 옷장, 슬라이드장, 원목 철재 가구, 원목 붙박이장, 원목 연결장 등 다양한 디자인 가구를 주문 제작할 수 있어 활용도 높은 원목가구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아토피와 호흡기 질환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직접 만나볼 수 있어 서울 가구단지, 일산 가구단지, 분당 가구단지, 김포 가구단지, 논현 가구단지, 마석 가구단지, 아현 가구단지, 부천 가구단지, 인천 가구단지 등 접근성이 뛰어난 주변 인근 지역에서 최근 유입률이 증가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쇼룸(1-3층/2000평)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가구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운영시간 외 문의는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 접수를 통해 야간 예약 상담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