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제공>


오는 22일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실시된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2020년부터 상대평가 전환을 앞두고 있는 만큼 그 전에 합격하기를 원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시험을 치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주택관리사 2차 실전모의고사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주택관리사 부문 9월 1주차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018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실전모의고사'는 이론과 기출문제를 충분히 숙지한 후 실제 시험에 앞서 최종 연습을 통해 실전감각을 키우고 싶은 수험생을 위한 교재로, 최신 개정 법령을 완벽하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시험 출제 경향을 완벽 반영해 문제를 구성하고, 어려워지고 있는 최신 경향에 따라 난이도를 고려한 문제도 함께 수록했다.

자가점검표를 통해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시간 체크 및 점수 비교로 자신의 실력을 관리할 수 있으며, 부족한 부분은 상세한 해설로 이론을 복습할 수 있다.

또한 실제 시험과 동일한 구성으로 적응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모한다. 실제 문제지 인쇄 방법에 맞춘 동일한 문제 구성은 물론, 실제 시험과 동일한 OMR 카드로 실전을 연습할 수도 있다.

현재 예스24에서 교재 구매 시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를 증정하고 있다. 전 과목 핵심 개념을 완벽 정리한 핵심개념서는 과목별 최신 3개년 출제경향을 분석해 한 권으로 핵심 내용을 파악하기 용이하다고 에듀윌은 설명했다.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직영 학원을 전국에 운영 중이다.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대전 지역 등 총 5곳에 위치한 직영학원은 지하철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