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제공>

실무능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회계관련 재직자들은 승진 평가 시 가산점 부여에 활용되는 재경관리사 및 회계관리사 취득을 노려야 한다.

이에 에듀윌이 재경관리사와 회계관리사 1급 자격증을 6개월 만에 딸 수 있는 ‘6개월 퍼펙트 초이스’ 강의를 선보였다.

해당과정은 내가 필요한 자격증을 확실하고 저렴하게 취득할 수 있으면서도 강의만족도 96%의 에듀윌 재경관리사 및 회계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기 때문에 합격으로 이끄는 에듀윌 학습 로드맵을 제시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기본이론을 통해 이론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문제풀이를 통해 실제 난이도 수준의 문제 적용 능력을 갖추게 된다. 여기에 출제경향을 분석한 선별된 문제로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는 모의고사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이 과정을 두루 갖추면 도합 3회 이상의 반복학습으로 합격을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이 된다.

빠르게 합격 점수 획득을 원하는 수험생들은 재경관리사 및 회계관리사 자격증 취득 시 100여개 대학교 졸업시험 면제, 학점인정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남들보다 경쟁력을 높이고자 하는 취업준비생 즉 취준생에게도 해당 자격증 취득은 이득이다. 100여개 기업이나 공기업 채용 시에 가산점이 부여되기 때문이다.

재경관리사나 회계관리사 1급 공부 도중 수험생이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학습Q&A 서비스를 통해 교수의 답변을 직접 받을 수도 있다.  

한편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명실상부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 대통령 표창을 수상과 더불어 이외에도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