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위드원)

1998년 설립부터 재혼 전문프로그램을 진행해 온 20년 전통 결혼정보회사 위드원에서는 2018년 가을을 맞이해 재혼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위드원은 이번 스페셜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재혼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개인 맞춤형 퍼스널 이미지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3쌍 중 1쌍은 이혼하고, 결혼하는 부부 5쌍 중 1쌍은 재혼한다는 통계 등의 연장선으로 매년 재혼하려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특히 전 배우자의 잔상, 실패에 대한 두려움 등으로 재혼이 어렵다고 하는 이들이 많아진 가운데, 위드원은 쉽고 빠르게 재혼을 믿고 맡길 수 있도록 무료 이미지 컨설팅을 제공하며 믿을 수 있는 결혼정보업체로써의 모습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위드원은 직업, 학력, 가족관계, 신용정보 등 엄격한 신원 확인을 거친 전문직, 사업가, 공무원, 대기업 임원, 교사 등 여러 분야의 엄선된 회원들의 재혼을 책임 지고 있다.

또 사회적으로 성공한 30대 젊은 재혼 대상자는 물론 4050세대, 황혼재혼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1:1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재혼을 성공시켜주고 있기도 하다. 위드원은 누적 참여자 수 5만명에 이르는 미팅파티를 통해서 취미와 선호도를 접목한 만남을 주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재혼에 성공하는 이들은 꾸준히 늘고 있다.

남보다 먼저 재혼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행복출발 더원'의 노하우를 인수한 결혼정보회사 위드원은 재혼분야에서 남다른 강세를 보이고 있다. '재혼이 어렵다'는 업계의 고정관념을 깨트린 위드원의 재혼 전문가들은 재혼이 쉬운 이유에 대해 '풍부한 재혼 회원 풀과 수많은 재혼 커플을 탄생시킨 20년 노하우'라고 서슴없이 얘기하고 있다.

지금까지 많은 재혼 희망자가 결혼정보업체 위드원과 상의했다. 재혼 전문가들이 몰려있는 위드원은 업계 최초로 재혼 전문을 표방한 전문 회사답게 20년간 누적된 성혼 커플의 데이터를 통해 재혼 성공률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수원일보 - 특례시 최고의 디지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